손흥민 파워랭킹 1위, 시즌랭킹도 21위로 상승!

손흥민 파워랭킹 1위 올랐다! 손흥민이 스카이스포츠가 발표하는 파워랭킹에서 주간 1위를 차지했다. /스카이스포츠 캡처

손흥민 파워랭킹 1위, 델레 알리 2위

[더팩트 | 심재희 기자]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25)이 스카이스포츠가 발표하는 라운드 파워랭킹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손흥민 파워랭킹 1위 소식은 12일(이하 한국 시간) 알려졌다. 스카이스포츠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파워랭킹을 집계해 전했다. 9일 왓포드와 경기에서 2골 1도움을 올린 손흥민이 파워랭킹 최고 윗자리를 점령했다.

손흥민 파워랭킹 1위! 손흥민이 EPL 32라운드 파워랭킹 1위에 올랐다. /스카이스포츠 캡처

손흥민 파워랭킹 1위와 함께 2위는 '절친' 델레 알리가 올랐다. 스카이스포츠는 토트넘의 승리듀오 손흥민과 델레 알리를 파워랭킹 1,2위로 올려놓으며 최근 맹활약상을 조명했다.

손흥민과 델레 알리 외에도 두 명의 토트넘 선수가 라운드 파워랭킹 톱10에 진입했다.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7위, 에릭 다이어가 8위에 랭크됐다.

한편, 손흥민은 시즌 파워랭킹에서 21위에 자리했다. 토트넘 선수 가운데 5번째 높은 순위다.

손흥민 시즌 파워랭킹 21위. 손흥민이 시즌 파워랭킹 21위에 자리하며 톱20 진입 가능성을 높였다. /스카이스포츠 캡처

kkamano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