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스토크시티 EPL] 손흥민 12호골 재조준! 팀 분위기를 바꿔라

EPL 26R 토트넘-스토크시티, 손흥민 출격 예상! 손흥민이 26일 펼쳐지는 토트넘-스토크시티전에 나설 전망이다. /사커웨이 캡처

토트넘-스토크시티, EPL 26라운드

[더팩트 | 심재희 기자] 갈 길 바쁜 토트넘 홋스퍼가 까다로운 상대인 스토크시티를 2016-2017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에서 만난다.

토트넘-스토크시티 경기는 26일(이하 한국 시각) 오후 10시 30분 잉글랜드 런던의 화이트 하트레인에서 킥오프 한다. 3위 토트넘이 10위 스토크시티를 잡으면 2위 탈환도 가능하다.

토트넘은 주중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홈 경기에서 벨기에의 겐트와 비겼다. 1차전 원정 경기 0-1 패배를 극복하지 못하며 탈락의 고배를 들었다. 손흥민은 후반전 초반 교체 멤버로 투입됐으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

26일 토트넘-스토크시티 EPL 26라운드에서도 손흥민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조커'로 대기하다가 등장해 시즌 12호골 사냥에 나설 것으로 전망되는 손흥민이다.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에서 모두 탈락한 토트넘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서 손흥민의 한방이 필요한 시점이다.

손흥민은 토트넘-스토크시티 경기 전까지 올 시즌 11골을 터뜨렸다. EPL에서 7골, FA컵에서 3골, 챔피언스리그에서 1골을 작렬한 바 있다.

kkamano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