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세비야] 충격의 역전패! 레알 마드리드, 세비야에 1-2 무릎

레알 마드리드-세비야, 라 리가 빅뱅 결과는? 레알 마드리드-세비야 경기에서 홈 팀 세비야가 2-1로 이겼다. /사커웨이 캡처

레알 마드리드, 세비야에 덜미

[더팩트 | 심재희 기자] '무패 기록 제동!'

레알 마드리드가 연속 경기 무패행진을 '40'에서 중단했다.

레알 마드리드-세비야 2016-2017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8라운드 경기는 스페인 세비야 에스타디오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에서 펼쳐졌다. 원정 길에 오른 레알 마드리드가 선제골을 잡아냈으나, 후반전 막판 자책골 불운과 역전골을 얻어맞고 1-2로 졌다.

선제골의 주인공은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였다. 호날두는 0의 행진이 이어지던 후반 22분 페널티킥으로 골을 작렬하며 날아올랐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40분 수비수 라파엘 바란의 자책골로 흔들렸고, 후반 47분 스테판 요베티치에게 역전골을 내주며 무너졌다.

세비야에 패한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40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마감했다. 아울러 이탈리아의 유벤투스가 가지고 있는 유럽 최고인 43경기 연속경기 무패 기록 도전도 끝냈다.

레알 마드리드-세비야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패하면서 순위 변동이 있었다. 레알 마드리드가 승점 40을 마크하며 선두를 지켰고, 세비야는 승점 39가 되면서 2위로 올라섰다.

kkamano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