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웨더 보고 있나! 메시, SNS에 '슈퍼카' 인증샷

메시, 돈 자랑? 메시가 12일 인스타그램에 이것이 나의 새 자동차다며 장난감 자동차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 메시 인스타그램 캡처

메시, SNS에 슈퍼카 자랑!

[더팩트ㅣ이성노 기자] '축구 천재' 리오넬 메시(28·FC 바르셀로나)가 지나친 '돈 자랑'으로 많은 사람의 입방아에 오르는 플로이드 메이웨더(38)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메시는 12일(이하 한국 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이 말하는 새 차를 구매했다. 이것이 나의 새 자동차다'며 하나의 사진을 공개했다. 흰색 티셔츠를 입은 메시는 집으로 보이는 곳에서 빨간 장난감 자동차를 들고 살며시 미소를 짓고 있다. 어린아이처럼 기뻐하는 모습이다.

네티즌들은 메시의 귀여운(?) 인증사진에 '오, 나의 형제여, 사랑해요', '이것은 티아고(메시 아들)의 자동차일 것 같다', '메시, 집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12월부터 신장에 통증을 느낀 메시는 최근 정밀 검사를 하고 신장 결석 치료를 받았다. 11일 열린 발렌시아와 스페인 코파 델 레이(국왕컵) 4강 2차전에 결장하며 치료에 전념했다.

바르셀로나는 11일 구단 홈페이지에 '치료로 인해 지난 2번의 훈련에 빠졌던 메시가 셀타 비고전을 팀에 대비해 복귀했다'며 메시의 복귀를 알렸다. 바르셀로나는 15일 홈 구장인 캄프 누에서 셀타 비고를 상대로 리그 24라운드를 펼친다.

sungro51@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