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TV홍카콜라 한 달 기념 홍대서 오프라인 생방송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는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 개국 한 달을 기념해 홍대 인근에서 오프라인 생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TV홍카콜라 방송 장면. /유튜브 캡처

총 조회수 1000만 넘겨

[더팩트ㅣ이원석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가 18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 개국 한 달을 기념해 시청자들을 직접 만나 오프라인 생방송을 진행한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오후 3시 홍대 인근 모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그는 지난 7일 SNS를 통해 "TV홍카콜라 개국 한 달이 되는 1월 18일 오후 3시부터 오프라인 생방송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만나러 간다"고 예고한 바 있다.

홍 전 대표는 "더 다양한 주제로 여러분을 찾아간다"며 "'무엇이든 묻는다. 홍준표가 답한다' 제2차 생방송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TV홍카콜라는 지난 13일 총 조회수 1000만을 넘겼다. 홍 전 대표는 SNS를 통해 "TV홍카콜라 개국 25일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며 "전 국민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TV홍카콜라가 되도록 앞으로 포맷을 다양화하도록 하겠다. 국민 여러분, 감사하다"고 했다.

lws209@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