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명석 웰빙푸드 회장,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취임 [TF사진관]

나명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신임 협회장이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송호영 기자

나명석 신임 협회장(오른쪽)이 화환을 받고 있다.

[더팩트 | 송호영 기자] 나명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신임 협회장이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전임 협회장(왼쪽)과 나명석 신임 협회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담치킨을 운영하는 웰빙푸드 나명석 회장은 이날 제9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으로 취임했다.

1965년생인 나 협회장은 중앙대학교 사진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11년 '자담치킨'을 론칭했다.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정보공개서에 따르면 지난 2023년 자담치킨 가맹점 수는 686개다.

나명석 신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왼쪽)이 정현식 전임 협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제7·8대 협회장을 역임한 정현식 가자주류 대표는 이날 회장 임기를 마쳤다.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전임 협회장(오른쪽)이 축하를 받고 있다.

정현식 전임 협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정현식 전임 협회장이 손을 흔들고 있다.

윤홍근 제네시스BBQ그룹 회장이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인사하는 윤홍근 회장.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전임 협회장(왼쪽 세 번째)과 나명석 신임 협회장(가운데), 윤홍근 제네시스BBQ그룹 회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등 참석자들이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hysong@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