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블코인 도입·제도 토론회 갖는 국민의힘 [TF사진관]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디지털 금융 혁신의 도전 : 원화 스테이블코인 도입 쟁점과 바람직한 제도적 체계 토론회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임이자 의원, 장 대표, 권영세 의원. /국회=남윤호 기자

디지털 금융 혁신의 도전 : 원화 스테이블코인 도입 쟁점과 바람직한 제도적 체계 토론회에 참석한 장동혁 대표가 축사를 하고 있다.

[더팩트ㅣ국회=남윤호 기자]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디지털 금융 혁신의 도전 : 원화 스테이블코인 도입 쟁점과 바람직한 제도적 체계' 토론회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임이자 의원, 장 대표, 권영세 의원.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 주최로 열린 이번 토론회 발제 발표는 △최재원 서울대 교수의 '원화 스테이블코인 도입 파급효과 금융안정, 통화정책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주성환 법무법인 광장 변호사의 '스테이블코인이 외환정책에 미치는 영향 및 외환규제 적용방안' △이정수 서울대 교수의 '원화 스테이블코인 도입과 바람직한 규제 프레임워크 구축' 등이 이뤄진다.

ilty01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