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장윤석 기자] 그룹 세븐투에잇(SEVENTOEIGHT)의 엑시와 쿄준, 디옴, 치원, 엠, 재거(왼쪽부터)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쇼킹케이팝센터에서 열린 '세븐투에잇'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븐투에잇은 오디션 프로그램 'SCOOL'에서 대중들의 선택으로 최종 데뷔조에 선정된 그룹으로, 지난 4월 대만에서 단독 팬미팅을 가지는 등 데뷔 전부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룹명인 세븐투에잇은 '7to8' 혹은 '728'로, 행운을 뜻하는 '7'과 무한을 상징하는 '8'로 이뤄져, 팬들과 함께 무한한 가능성을 만들어 나가며 세계 각지의 무대에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그룹명과 동명의 첫 번째 싱글 '세븐투에잇'에는 더블 타이틀 'PDSR(Please Don’t Stop the Rain)'과 'DRIP & DROP' 총 2곡이 수록된다.
첫 번째 타이틀곡 'PDSR'은 밝고 시원한 기타 사운드 위에 여름향 물씬 풍기는 소년들의 순수한 마음을 달콤한 보컬로 담아냈다.
두 번째 타이틀곡 'DRIP & DROP'은 묵직한 딥하우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상대에게 빠지는 순간을 속도감 있고 강렬하게 표현한 곡이다.
세븐투에잇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이날 오후 6시에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332136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