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대세 아조씨' 추성훈과 함께한 '굽네 장각구이' 출시 [TF사진관]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를 출시하고 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모델로 발탁한 가운데,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열린 출시 기념 행사에서 모델들이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를 출시하고 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모델로 발탁한 가운데,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열린 출시 기념 행사에서 모델들이 굽네 장각구이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치킨 '굽네 장각구이'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뤄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굽네치킨은 신제품 특유의 차별화된 맛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건강하면서도 유쾌한 이미지로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아조씨' 추성훈을 모델로 선정했다.

굽네치킨은 특히 유튜브 콘텐츠 속 추성훈이 가족과의 소소한 일상에서 드러나는 인간적인 모습과 팬들과의 친근한 소통 방식 등이 그동안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추구해 온 굽네치킨의 방향성과도 부합한다고 밝혔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