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식 국회의장이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국회 의정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국회=배정한 기자
정청래 법사위원장이 우수위원회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더팩트ㅣ국회=배정한 기자] 우원식 국회의장이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국회 의정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윤재옥 국민의힘 의원이 정책연구 부문 우수연구단체(국회 글로벌외교안보포럼)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정책연구 부문 우수연구단체(소상공인 민생 포럼)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최민희 과방위원장이 우수위원회 부문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한정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여야협치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권영진 국민의힘 의원이 여야협치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정성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입법활동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박대출 국민의힘 의원이 입법활동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이철규 국민의힘 의원이 입법활동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원 국민의힘 의원이 입법활동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전진숙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입법활동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김용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입법활동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우원식 국회의장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우원식 국회의장과 수상자들이 제5회 대한민국 국회 의정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hany@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