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유나 '골반여신의 3단 포즈' [TF사진관]

그룹 있지(ITZY)의 유나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새 앨범 골드(GOLD)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그룹 있지(ITZY)의 유나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새 앨범 '골드(GOLD)'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눈부시게 빛나는 있지의 이야기와 음악을 담은 '골드'는 진취적이고 유니크한 콘셉트로 뚜렷한 생깔을 구축한 있지의 음악적 색채와 아이덴티티를 선명히 드러냈다.

있지는 이번 앨범에서 데뷔 이래 첫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앨범명이자 타이틀곡인 '골드'는 '너'를 만난 뒤 '나'의 세상이 완전히 뒤바뀐 순간의 벅찬 감정과 낯선 느낌을 반짝이는 금에 빗대어 표현, 파워풀한 보컬 샤우팅과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이 돋보인다.

또 다른 타이틀곡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는 감미로운 음색의 보컬 하모니와 감성적인 노랫말이 청자들의 상상력을 극대화한다.

있지의 새 미니 앨범 '골드'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되며, 컴백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신보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