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리에 모인 민주당 대표 후보…'공명선거 다짐' [TF사진관]

김두관, 김지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후보(왼쪽부터)가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1회 전국당원대회 후보자 공명선거실천 서약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회=남윤호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개호 중앙당선거관리위원장, 최고위원 후보 김병주, 강선우, 정봉주, 당대표 후보 김두관, 김지수, 이재명, 최고위원 후보 김민석, 이언주, 한준호, 전현희, 박찬대 대표 직무대행(왼쪽부터)이 서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형배 최고위원 후보는 이날 선거캠프 일정으로 불참했다.

[더팩트ㅣ국회=남윤호 기자] 김두관, 김지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후보가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1회 전국당원대회 후보자 공명선거실천 서약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김지수, 김두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후보자(기호순)와 최고위원 후보들은 한자리에 모여 허위 사실 유포, 금품 살포, 후보자 비방 등 공명선거를 저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고 공정한 경쟁을 실천하겠다는 서약서에 서명했다.

박찬대 대표 직무대행은 서약식에서 "온갖 구태가 판을 치는 국민의힘의 전당대회를 반면교사 삼아 치열하게 경쟁하되 품위 있고 굳건히 단합하는 승부를 펼쳐달라"며 "국회 제1당이자 세 번의 집권 경험이 있는 민주당 지도부를 결정하는 선거답게 당당하고 멋진 승부가 진행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ilty01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