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9인 체제 마지막 활동…'켑원고잉 온' [TF사진관]

그룹 케플러의 히카루, 강예서, 김다연, 샤오팅, 김채현, 최유진, 휴닝바히에, 서영은, 마시로(왼쪽부터)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앨범 Kep1going 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윤석 기자

김채현

[더팩트ㅣ장윤석 기자] 그룹 케플러의 히카루, 강예서, 김다연, 샤오팅, 김채현, 최유진, 휴닝바히에, 서영은, 마시로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앨범 'Kep1going 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영은

'Kep1going On'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5집 'Magic Hour' 이후 약 9개월 만의 신보이자 케플러의 국내 첫 정규앨범이다. 케플러와 케플리안(팬덤)이 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고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팬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한다.

.

히카루

타이틀곡 'Shooting Star(슈팅 스타)'는 리드미컬한 드럼과 감성적인 신스 라인, 일렉 기타가 인상적인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케플리안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았다.

또한 멤버 김다연이 타이틀곡 'Shooting Star'를 통해 처음으로 랩 메이킹을 시도했으며 마시로가 수록곡' Curious' 작사에 참여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휴닝바히에

케플러의 첫 정규앨범 'Kep1going On'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마시로

김다연

최유진

사오팅

강예서

j332136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