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첼라 접수한 에이티즈 '이번 앨범도 기대하세요!' [TF사진관]

에이티즈 윤호, 성화, 산, 여상, 홍중, 우영, 종호, 민기(왼쪽부터)가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린 미니 10집 골든 아워 파트 1(GOLDEN HOUR : Part.1)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의에 답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에이티즈 민기(왼쪽)와 산이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린 미니 10집 골든 아워 파트 1(GOLDEN HOUR : Part.1) 기자간담회에서 타이틀곡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에이티즈 윤호, 성화, 산, 여상, 홍중, 우영, 종호, 민기(왼쪽부터)가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린 미니 10집 '골든 아워 파트 1(GOLDEN HOUR : Part.1)'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의에 답하고 있다.

홍중.

'골든 아워 : 파트 1'은 에이티즈의 '골든 아워'(GOLDEN HOUR) 첫 번째 앨범으로, 에이티즈가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냈다. 이들은 타이틀곡 '워크(WORK)'를 통해 끝없는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에이티즈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성화.

에이티즈는 이날 오후 6시 30분 공식 유튜브와 틱톡 채널을 통해 신보 발매 기념 '프리뷰 라이브'를 진행한다.

한편, 에이티즈는 K팝 보이그룹 최초로 미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인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무대에 올라 빈틈없는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화제가 됐다.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

에이티즈의 골든 아워 기대하세요!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