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의 시크블랑코 신제품 '플럼 화이트닝' [포토]

[더팩트ㅣ박헌우 기자] 가수 홍진영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 열린 '2024 코스모뷰티서울'에서 '시크블랑코' 브랜드 이벤트를 열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가수 홍진영의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블랑코'는 행사에서 신제품 Plum Whitening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시크블랑코 플럼 화이트닝(Plum Whitening) 라인은 자두의 미백과 안티에이징 효능을 담은 기능성 기초라인 제품들로 미스트와 크림, 선크림으로 구성됐다. 30~40대 여성들이 고민하는 기미, 잡티, 탄력 케어에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가볍게 관리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두었다.

홍진영은 "다소 생소한 뷰티 제품의 원료인 자두를 활용하여 플럼 화이트닝 라인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시크블랑코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위해 천연 유래 성분과 비건 포뮬러를 사용한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많은 분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솔직한 평가를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홍진영이 론칭한 뷰티 브랜드 '시크블랑코'는 실제 피부 경험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 만들어진 코스메틱 브랜드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