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최강 악동!'… 싸이커스 '준비된 소년들의 컴백' [TF사진관]

그룹 싸이커스가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윤석 기자

예찬.

[더팩트ㅣ장윤석 기자] 그룹 싸이커스가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헌터.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는 미니 1집과 미니 2집을 잇는 '하우스 오브 트리키' 세계관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앨범 세계관 속 아이콘인 '트리키(TRICKY)'가 준비한 튜토리얼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싸이커스만의 가능성, 좌표를 찾기 위해 시행착오 속에서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8일 오후 2시 발매 예정이다.

유준.

세은.

현우.

진식.

수민.

준민.

민재.

j332136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