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에너지의 결정체...제대로 '미친 폼' [TF사진관]

그룹 에이티즈의 윤호와 성화, 산, 여상, 홍중, 우영, 종호, 민기(왼쪽부터)가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열린 정규 2집 THE WORLD EP. FIN : WILL(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예원 기자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그룹 에이티즈의 윤호와 성화, 산, 여상, 홍중, 우영, 종호, 민기가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열린 정규 2집 'THE WORLD EP. FIN : WILL(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이티즈의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지난 2022년 10월부터 1년간 진행된 월드투어 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나 모아진 에이티즈의 결정체다.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은 무대 위에서 절정의 '폼(Form)'을 보여주며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굳히고, 그들만의 길을 만들며 움직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