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 휠체어 사용 아동 초청 'KWBL 휠체어농구경기 관람' [TF사진관]

상상인그룹 임직원과 휠체어 사용 아동 및 가족, 선수들이 29일 경기도 성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KWBL 휠체어농구리그 챔프전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상상인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상상인그룹 임직원과 휠체어 사용 아동 및 가족, 선수들이 29일 성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KWBL 휠체어농구리그' 챔프전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상상인그룹(대표 유준원)은 지난 28~29일 양일간 경기도 성남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2023 KWBL(한국휠체어농구연맹) 휠체어농구리그 챔피언 결정전에 약 300여명의 휠체어 사용 아동과 임직원을 초청해 경기를 관람하는 기회를 가졌다.

한편, 상상인그룹은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심신 발달과 신체적 한계 극복 의지를 고취하고자 지난 2021년부터 KWBL 휠체어농구리그대회를 후원하며, 휠체어 사용 아동들에게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상상인 휠체어 아동을 위한 자유투 챌린지, 선수들과 함께하는 기념 촬영,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한 아동은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우리나라 휠체어 농구가 은메달을 따낸 것을 보고 휠체어 농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처음으로 현장에서 경기를 관람하니 너무나 즐겁다"고 소감을 밝혔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