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그룹 사돈' 백지연 외아들 결혼식 찾은 스타들 [TF사진관]

배우 박성웅과 이정현, 신애라(왼쪽부터)가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종교교회에서 열린 정몽원 HL그룹 회장의 차녀 지수 씨와 백지연 전 앵커의 외아들 강인찬 씨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백지연 전 MBC 앵커(왼쪽)와 정몽원 HL그룹 회장 부인 홍인화 씨가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종교교회에서 자녀들의 결혼식에 앞서 취재진에 인사하고 있다.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종교교회에서 열린 정몽원 HL그룹 회장의 차녀 지수 씨와 백지연 전 앵커의 외아들 강인찬 씨 결혼식에 배우들이 대거 참석했다.

정몽원 HL그룹 회장의 차녀 지수 씨와 백 전 앵커의 외아들 강인찬 씨가 이날 오후 종교교회에서 결혼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배우 차화연과 박중훈, 신애라, 박성웅, 이정현, 위하준, 정유진 등이 참석했다.

배우 차화연.

한편, 강 씨는 미국 유명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한 후 현재 관련 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수 씨는 미국에서 대학을 졸업한 뒤 현재 HL그룹 북미법인에서 신사업 발굴 업무를 맡고 있다.

배우 박중훈.

정 회장은 정인영 HL그룹 명예회장의 아들이며,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의 조카다. 백 전 앵커는 국내 최연소, 최장수 9시 뉴스 앵커 기록을 세웠으며, 'tvN 백지연의 인사이드' 등 30년 넘게 시사 프로그램과 인터뷰를 진행한 전문 방송인이다. 정 회장의 부인 홍인화씨 역시 JTBC 전신격인 동양방송(TBC) 아나운서 출신이다.

배우 신애라(오른쪽)와 메이크업아티스트 이경민.

배우 박성웅.

배우 이정현.

배우 위하준.

배우 정유진.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