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참사 독립적 조사기구 특별법, 왜 필요한가?' [TF사진관]

이종철 10.29 이태원 참사 유가족협의회 대표가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10.29 이태원 참사 독립적 조사기구 특별법 왜 필요한가? 토론회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국회=남용희 기자

토론 진행하는 참가자들.

[더팩트ㅣ국회=남용희 기자] 이종철 10.29 이태원 참사 유가족협의회 대표가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10.29 이태원 참사 독립적 조사기구 특별법 왜 필요한가?' 토론회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대화 나누는 이종철 이태원참사 유가족협의회 대표(오른쪽)와 이정민 부대표.

이날 토론회에는 10.29 이태원 참사에 대한 국가수사본부 수사와 국회 국정조사의 한계를 짚어보고 아직 풀리지 않은 의혹과 추가 조사 필요성을 확인했다. 또 독립적 진상 조사 기구 설치를 포함한 특별법 제정 필요성 및 여야합의로 신속한 특별법 제정을 촉구했다.

인사말 하는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이은주 정의당 원내대표, 우상호 용산 이태원 참사 진상규명 및 재방방지를 위한 국정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10.29 이태원 참사 독립적 조사기구 특별법 왜 필요한가? 토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이은주 정의당 원내대표.

용혜인 기본소득당 상임대표.

토론회 갖는 참석자들.

nyh5504@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