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윤 롯데마트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와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상무(왼쪽에서 세 번째), 엄준욱 인천소방본부장(오른쪽) 및 참석자들이 22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인천소방본부에서 열린 119원의 기적 홍보대사 위촉식 및 기부 행사에서 기부금 전달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이선화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2012년 소방의날 60주년을 맞이해 아이시스 음료 판매 수익금 중 2천만원을 119원의 기적에 기부했다. 음료 판매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상무가 기부금 전달을 마친 후 소감을 전달하고 있다. /인천=이선화 기자
[더팩트ㅣ인천=이선화 기자] 김태윤 롯데마트 상무와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상무, 엄준욱 인천소방본부장 및 참석자들이 22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인천소방본부에서 열린 '119원의 기적' 홍보대사 위촉식 및 기부 행사에서 기부금 전달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소방본부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119원의 기적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은결은 평소에도 꾸준한 봉사와 재능기부를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위촉식 및 기부행사는 롯데칠성음료·롯데마트·롯데슈퍼·롯데마트맥스의 기부행사, 홍보대사 위촉장 및 방화복 가방 수여, 자녀에게 좋은 책 읽어주기 캠페인 <달달책방>, 스페셜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기부금 전달하는 롯데칠성음료 문효식 상무 및 관계자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 음료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롯데마트맥스를 통해 대한민국 소방공무원을 응원합니다 문구로 2개월동안 응원할 예정이다.
꽃다발 전달받는 김태윤 롯데마트 상무와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상무.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