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자세도 척척!'…안다르와 함께 즐거운 '숨요가' [TF사진관]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주최한 숨요가 위드 안다르 밴드(with andar band) 1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가운데 수강생들이 안다르 제품을 이용해 요가 자세를 배우고 있다. /안다르 제공

[더팩트ㅣ이동률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주최한 '숨요가 위드 안다르 밴드(with andar band)' 1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가운데 수강생들이 안다르 제품을 이용해 요가 자세를 배우고 있다.

안다르가 참여한 올해 첫 대규모 공개 행사인 '숨요가 위드 안다르 밴드(with andar band)'에는 치열한 경쟁을 뚫은 60여 명의 수강생들이 참여했다.

숨요가는 명상과 요가를 접목시킨 요가로 안다르 공식 앰버서더이자 요가 인스트럭터 장민희 대표가 고안했다.

수업에는 장민희 대표를 비롯한 안다르 공식 앰버서더들이 강사로 나섰으며, 수강생들은 몸의 균형을 잡아주고 스트레칭을 도와줄 홈트레이닝 용품 안다르 릴렉스 3레벨 스트레칭 롱밴드를 활용해 여러 동작을 체험했다.

장민희 대표는 "요가의 저변 확대 및 애슬레저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안다르와 함께 이번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다르의 공식 앰버서더로서 의미 있는 다양한 활동에 동참하며 세상에 좋은 영향을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edaikin@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