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 [TF사진관]

이동기 코엑스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참석자들이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선화 기자

염동균 작가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행사에서 3D 라이브 드로잉을 선보이고 있다. /이선화 기자

[더팩트ㅣ이선화 기자] 이동기 코엑스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참석자들이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가 토끼를 주제로 한 원화 작품 및 디지털 작품을 선보이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를 개최한다.

계묘년 맞아 열린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오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열린 이번 전시에는 MZ세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미국 에스더김 작가의 '에스더버니' 6미터 대형 작품이 광화문 광장에 설치되며, K팝 스퀘어 전광판에는 '에스더버니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미디어쇼가 펼쳐져 시민들에게 따듯한 힐링 메시지를 전한다.

실내에서도 국내외 60여 명 작가가 함께하는 '애뮬릿 묘령전' NFT 아트 갤러리가 열리며 500여 개 토끼 브릭 아트를 만날 수 있는 브릭아트전과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위시가든 등 다양한 볼거리가 진행된다.

환영사하는 이동기 코엑스 사장.

이날 개막 행사에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케이팝 아이돌그룹 CIX가 함께했다. 이동기 코엑스 사장은 개막행사 환영사에서 "이번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시민이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다가오는 새해를 힘차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무역센터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보대사 위촉장 전달받는 CIX의 배진영.

이동기 사장과 기념촬영하는 홍보대사 CIX의 멤버들.

개막행사에서 퍼포먼스 펼치는 염동균 작가

염 작가가 3D 라이브 드로잉으로 선보인 2022년.

3D와 함께 선보인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드로잉,

공연 관람하는 이동기 사장.

개막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이동기 사장과 참석자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