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대학에 갈까?'…강서구, 정시 대비 입시 설명회 개최 [TF사진관]

15일 오후 서울 강서구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열린 2023학년도 정시 대비 대학 입시 설명회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배치 참고표가 적힌 자료집을 살펴보며 윤윤구 강사의 입시 설명을 경청하고 있다. /이선화 기자

강서구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올바른 입시정보를 제공해 정시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날 오후 2023학년도 정시 대비 대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를 찾은 김태우 강서구청장은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고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선화 기자

[더팩트ㅣ이선화 기자] 15일 오후 서울 강서구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열린 '2023학년도 정시 대비 대학 입시 설명회'를 찾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배치 참고표가 적힌 자료집을 살펴보며 윤윤구 강사의 입시 설명을 경청하고 있다.

강서구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올바른 입시정보를 제공해 정시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날 오후 '2023학년도 정시 대비 대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EBSi 윤윤구 강사가 직접 현장을 찾아 2023학년도 수능 결과를 분석하고 정시 지원 전략에 관해 설명했다. 특히 가/나/다군 주요 대학별 정시 전형의 특징을 제시하고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분석했다.

설명회에 앞서 연단에 오른 김태우 강서구청장은 "대학입시를 준비해온 수험생들의 노력이 더 나은 성과로 이어지는 것을 돕기 위해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고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