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SSG랜더스 정규시즌 우승 기념 '푸빌라 인형' 증정 [TF사진관]

20일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서 모델들이 SSG랜더스 정규시즌 우승 기념 한정판 푸빌라 인형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제공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2022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 신세계 백화점이 대표 캐릭터 푸빌라 한정판 인형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게임 스윙하기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제공

[더팩트|이선화 기자] 20일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서 모델들이 'SSG랜더스 정규시즌 우승 기념 한정판 푸빌라 인형'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KBO리그 SSG랜더스의 정규 시즌 우승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이 대표 캐릭터 푸빌라 한정판 인형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에어볼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푸빌라X랜더스 한정판 인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게임 '스윙하기'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SSG랜더스는 이번 2022 프로야구 정규리그에서 KBO리그 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wire to wire, 정규리그 개막일부터 종료일까지 1위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우승하는 것)을 기록하며 한국시리즈로 직행했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