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담화' 나누는 한덕수-이상민 [TF포착]

한덕수 국무총리(오른쪽)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대표 직무대행의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앞두고 쪽지를 보며 대화하고 있다. /국회=남윤호 기자

이날 교섭단체 대표 연설에 참석한 윤석열 정부의 국무위원.

[더팩트ㅣ국회=남윤호 기자] 한덕수 국무총리(오른쪽)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대표 직무대행의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앞두고 쪽지를 보며 대화하고 있다.

이날 권성동 원내대표의 교섭단체 대표 연설 청취를 위해 본회의장을 찾은 한덕수 국무총리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쪽지를 들고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취재진 카메라에 잡혔다.

21일 국회 본회의장에서 국민의힘 교섭단체 대표 연설을 앞두고 국무위원들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상민 장관은 본회의장에 입장 후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과 대화를 나눈 후 한덕수 국무총리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본회의장에서 대화 나누는 한덕수 국무총리(오른쪽)와 박순애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귀엣말 나누는 권영세 통일부 장관(왼쪽)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

추경호 경제부총리(왼쪽)와 이종호 과기부장관이 대화하고 있다.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왼쪽)과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의 모습.

한덕수 국무총리 찾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왼쪽).

교섭단체 대표 연설을 시작하며 인사하는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 뒤로 국무위원들이 착석해 있다.

ilty01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