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 쏘는' 청하, "포인트 안무 궁금하세요?" [TF사진관]

가수 청하가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베어&레어 파트.1)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타이틀곡 스파클링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이선화 기자

이날 청하는 타이틀곡인 스파클링에서 손가락을 튕기며 한쪽 다리를 이용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더팩트|이선화 기자] 가수 청하가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베어&레어 파트.1)'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타이틀곡 '스파클링'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베어&레어 파트.1)'은 청하의 생생한 모습과 솔직과감한 내면의 이야기를 그려낸 앨범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된 여덟 개의 트랙을 통해 '인간 청하'의 이야기를 과감하게 풀어냈다.

타이틀곡 무대 대신 포인트 안무 선보이는 청하.

다리를 살짝 올려서 짠~

특히 타이틀곡인 '스파클링(Sparkling)'은 속도감 넘치는 비트 위로 청하의 단단한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톡쏘는 탄산처럼 쿨한 사운드가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시원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청하의 나른한 매력이 돋보이는 싱잉랩 'XXXX', 힘들었던 모든 순간을 위로하는 댄스 팝 장르의 응원가 '라우더(Louder)', 청하와 비비의 폭발적인 보컬 시너지가 귀를 사로잡는 팝 넘버 '크레이지 라이크 유(Crazy Like You)' 등이 수록됐다.

이쪽도!

손가락도 팅겨서 짠~

한번 더?

쑥스럽지만 한번 더! 청량감 있는 사운드가 기대되는 청하의 스파클링 포인트 안무.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