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어깨선 드러낸 블랙 미니 원피스 [TF사진관]

가수 청하가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베어&레어 파트.1)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선화 기자

이날 청하는 어깨를 드러낸 블랙 미니 원피스로 강렬한 섹시미를 뽐냈다. /이선화 기자

[더팩트|이선화 기자] 가수 청하가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베어&레어 파트.1)'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베어&레어 파트.1)'은 청하의 생생한 모습과 솔직과감한 내면의 이야기를 그려낸 앨범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된 여덟 개의 트랙을 통해 '인간 청하'의 이야기를 과감하게 풀어냈다.

특히 타이틀곡인 '스파클링(Sparkling)'은 속도감 넘치는 비트 위로 청하의 단단한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톡쏘는 탄산처럼 쿨한 사운드가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시원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청하의 나른한 매력이 돋보이는 싱잉랩 'XXXX', 힘들었던 모든 순간을 위로하는 댄스 팝 장르의 응원가 '라우더(Louder)', 청하와 비비의 폭발적인 보컬 시너지가 귀를 사로잡는 팝 넘버 '크레이지 라이크 유(Crazy Like You)' 등이 수록됐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