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을 되돌리고 싶은 러브 리얼리티,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TF사진관]

개그맨 양세형, 가수 손동운, 배우 성유리, 방송인 장영란, 가수 그리(왼쪽부터)가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 오케이? 오케이! 공동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선화 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지나간 이별이 후회되거나 짙은 아쉬움에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한 러브 리얼리티로 오는 11일 첫 방송 된다. 사진은 개그맨 양세형, 가수 손동운, 황성훈 PD, 배우 성유리, 방송인 장영란, 가수 그리(왼쪽부터).

[더팩트|국회=이선화 기자] 개그맨 양세형, 가수 손동운, 배우 성유리, 방송인 장영란, 가수 그리(왼쪽부터)가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 '오케이? 오케이!' 공동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성유리, 양세형, 장영란, 손동운, 그리, 최예나가 진행하는 새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지나간 이별이 후회되거나 짙은 아쉬움에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한 러브 리얼리티로 오는 11일 첫 방송 된다.

이어 '오케이? 오케이!'는 고민이 있는 전국 방방곡곡의 사연자들을 찾아가 고민 상담해주는 힐링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은영, 양세형이 출연해 다양한 사연을 소개하며 오는 12일 첫 방송 된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