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남용희 기자] KGC인삼공사가 21일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가정의 달 여성 건강을 위한 '화애락 블루밍 에디션'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화애락 진 블루밍 에디션'은 갱년기 여성은 물론 40대 여성의 건강관리 대표 제품인 '화애락진'을 봄꽃 모티브로 디자인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은 시즌 한정 제품이다.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홍삼톤', '화애락' 등 인기 제품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