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3개월 만에 컴백 '무결점 칼군무 기대하세요!' [TF사진관]

그룹 엔하이픈(ENHYPEN) 제이크, 제이, 희승, 정원, 성훈, 니키, 선우(왼쪽부터)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써(DIMENSION : ANSW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 제이크, 제이, 희승, 정원, 성훈, 니키, 선우(왼쪽부터)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써(DIMENSION : ANSW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엠넷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를 통해 결성된 7인조 그룹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020년 11월 데뷔해 한국과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보이 그룹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보더'(BORDER), '디멘션(DIMENSION)' 시리즈 음반을 발표했다.

엔하이픈은 전작 '디멘션 : 딜레마'에서 복잡한 세계 속에 다양한 '욕망'과 연결되면서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진 감정을 노래했다.

이번 앨범 '디멘션 : 앤써'에서는 '욕망'을 인식한 소년들이 '어떻게 살아야 하지? 나는 대체 누구지?'라는 고민을 시작했고, 세상에 대해 의문과 불신을 갖게 되면서 '우리만의 정답'을 찾아가기로 결심한 이야기를 담았다.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