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사면' 환영 집회…'건강 기원' 크리스마스 트리도 점등 [TF사진관]

박근혜 전 대통령의 특별사면, 복권이 발표된 24일 오후 박 전 대통령이 입원 치료 중인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 앞에서 박 전 대통령 사면 환영 집회가 열려 참가자들이 쾌유를 기원하는 피켓을 흔들고 있다. /남윤호 기자

우리공화당 성명서 발표하는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가운데).

[더팩트ㅣ남윤호 기자] 박근혜 전 대통령의 특별사면, 복권이 발표된 24일 오후 박 전 대통령이 입원 치료 중인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 앞에서 '박 전 대통령 사면 환영' 집회가 열려 참가자들이 쾌유를 기원하는 피켓을 흔들고 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는 이날 우리공화당과 박근혜 전 대통령 석방운동본부 등 지지자들이 참석한 집회에서 "불법 탄핵의 진실을 밝히고 박근혜 전 대통령의 명예 회복 운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특별사면과 복권 결정이 발표된 크리스마스 이브.

박근혜 전 대통령은 오는 31일 0시를 기점으로 특별사면된다.

국정농단 사건 등으로 서울구치소에 수감됐으나 허리디스크와 어깨 등 지병이 악화돼 삼성서울병원에 입원, 치료 중인 박근혜 전 대통령은 31일 이후까지 치료가 예정돼 있어 병원에서 석방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가 특별사면 환영 집회에 참석하며 지지자와 기쁨의 포옹을 나누고 있다.

집회 참석해 박 전 대통령의 쾌유 비는 피켓 흔드는 지지자들.

두 팔 들어 사면 환영하는 조원진 후보.

우리공화당 성명서 발표하는 조원진 후보.

조원진 후보의 성명 발표에 환호하는 우리공화당 지지자들.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은 무효! 거수경례하는 한 참석자.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박 전 대통령의 건강을 기원하는 트리 설치, 점등한 우리공화당.

ilty01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