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미국프로골프) TOUR 2019 더 CJ컵 @ 나인브릿지대회가 16일 오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나인브릿지 CC에서 열린 가운데 대회 로고 뒷편으로 연습장에서 선수들이 연습을 하고 있다. /서귀포=임세준 기자
[더팩트ㅣ서귀포=임세준 기자] PGA(미국프로골프) TOUR '2019 더 CJ컵 @ 나인브릿지대회'가 16일 오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나인브릿지 CC에서 열린 가운데 경기장 곳곳에 자사 브랜드를 배치하고 사업을 알리고 있다.
한국 최초의 PGA 투어 정규대회 '더CJ컵 @ 나인브릿지'가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가운데, CJ측은 한식 브랜드 '비비고(BIBIGO)'를 필두로 골프장 곳곳에 자사 사업분야의 광고를 보여주며 골프대회를 방문하는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의 식품 사업을 홍보하고 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PGA(미국프로골프) TOUR 2019 더 CJ컵 @ 나인브릿지 대회.
CJ측은 경기장 곳곳에 자사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BIBIGO) 피켓을 설치하고 대회를 방문하는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의 식품 사업을 홍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기장내 간판에는 CJ 그룹의 주요 사업을 알리는 광고판이 설치되어 있다.
경기장 입구에 설치된 CJ 식품사업 대표 브랜드 비비고존
CJ 푸드코트 사업 브랜드 푸드 오 클락 부스가 손님 맞이 준비에 분주하다.
경기장 곳곳에 자사 식품 사업 브랜드를 배치하고 홍보 효과 톡톡히 누리는 더 CJ컵 @ 나인브릿지 대회
limsejun04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