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홍보 효과 톡톡히 누리는 '더 CJ컵 @나인브릿지 대회'

PGA(미국프로골프) TOUR 2019 더 CJ컵 @ 나인브릿지대회가 16일 오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나인브릿지 CC에서 열린 가운데 대회 로고 뒷편으로 연습장에서 선수들이 연습을 하고 있다. /서귀포=임세준 기자

[더팩트ㅣ서귀포=임세준 기자] PGA(미국프로골프) TOUR '2019 더 CJ컵 @ 나인브릿지대회'가 16일 오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나인브릿지 CC에서 열린 가운데 경기장 곳곳에 자사 브랜드를 배치하고 사업을 알리고 있다.

한국 최초의 PGA 투어 정규대회 '더CJ컵 @ 나인브릿지'가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가운데, CJ측은 한식 브랜드 '비비고(BIBIGO)'를 필두로 골프장 곳곳에 자사 사업분야의 광고를 보여주며 골프대회를 방문하는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의 식품 사업을 홍보하고 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PGA(미국프로골프) TOUR 2019 더 CJ컵 @ 나인브릿지 대회.

CJ측은 경기장 곳곳에 자사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BIBIGO) 피켓을 설치하고 대회를 방문하는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의 식품 사업을 홍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기장내 간판에는 CJ 그룹의 주요 사업을 알리는 광고판이 설치되어 있다.

경기장 입구에 설치된 CJ 식품사업 대표 브랜드 비비고존

비비고를 맛볼 수 있는 비비고 부스

CJ 푸드코트 사업 브랜드 푸드 오 클락 부스가 손님 맞이 준비에 분주하다.

CJ 제빵 브랜드 뚜레쥬르 부스

경기장 곳곳에 자사 식품 사업 브랜드를 배치하고 홍보 효과 톡톡히 누리는 더 CJ컵 @ 나인브릿지 대회

limsejun04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