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컴백' 수지, 설명이 필요 없는 '여신 미모'

가수 겸 배우 수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쇼케이스가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가운데 수지가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 배정한 기자

[더팩트ㅣ배정한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쇼케이스가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가운데 수지가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홀리데이'는 수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의 노래로 편안하고 나른한 느낌의 '레이드 백 알앤비(Laid back R&B)'곡이다. 여기에 탄탄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DPR LIVE의 피처링까지 더해졌다.

이번 새 앨범에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외에도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모두 7트랙이 수록된다.

수지는 새 앨범 기획과 제작 전반에 참여, 본인만의 감성을 오롯이 녹여냈다. 또 앨범 수록곡인 '소버' 작사, '나쁜X'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 작사에도 참여했다.



hany@tf.co.kr
사진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