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2017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대통령상의 주인공들'

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나종민 문화체육관광부 1차관을 비롯한 대통령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남윤호 기자

[더팩트 | 남윤호 기자] 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나종민 문화체육관광부 1차관을 비롯한 대통령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콘텐츠 산업 종사자와 작품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해외진출유공포상 분야에 대통령 표창 ▲김대일 펄어비스 이사회 의장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국무총리표창 ▲강동환 CJ E&M 팀장 ▲한미 대교 부장.

방송영상산업발전유공포상 분야 대통령 표창 ▲안제현 삼화네트웍스 대표이사 ▲이동희 JTBC 책임프로듀서, 국무총리 표창 ▲박재범 드라마 작가 ▲이호경 KBS 프로듀서 ▲김규식 피디클럽 대표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환영사 하는 강만석 한국콘텐츠진흥원 원장 직무대행


축사하는 나종민 문화체육관광부 1차관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가 나종민 문화체육관광부 제1차관에게 해외진출 유공포상 대통령표창을 수상받고 있다.


기념촬영하는 대통령상 수상자들


애니메이션 대통령상을 받은 정길훈 퍼니플럭스 대표


캐릭터 대통령상을 받은 권원숙 캐리소프트 대표


해외진출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은 김대일 펄어비스 이사회 의장이 소감을 말하고 있다.


방시혁, 해외진출 유공포상 대통령표창 수상


방송영상산업발전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은 안제현 삼화네트웍스 대표이사가 소감을 말하고 있다.


방송영상산업발전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은 이동희 JTBC 책임프로듀서


2017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기념촬영 갖는 수상자들




ilty012@tf.co.kr
사진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