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고개숙인 캡틴' 류제국, 연속 밀어내기 볼넷 허용 강판

4회까지 2실점으로 막은 류제국은 5회에만 4볼넷 1사구를 허용하면서 제구 난조로 강판됐다. LG 선발 류제국이 4⅓이닝 4피안타 7사사구 4실점하고, 1사 만루에서 강판 되고 있다. 구원 투수의 최동환이 밀어내기 볼넷을 내줘 실점은 5점으로 늘어났다.


[더팩트 | 최용민 기자]20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7 KBO리그 kt위즈와 LG트윈스의 경기에서 LG 선발 류제국이 4⅓이닝 4피안타 7사사구 4실점하고, 1사 만루에서 강판 되고 있다. 류제국은 5회들어서 2루수 강승호가 kt 윤석민의 파울타구를 잡았다 놓친 뒤 4볼넷 1사구를 허용하며 급격히 흔들렸다. 이후 마운드에 올라온 최동환이 밀어내기 볼넷을 내줘 실점은 5점으로 늘어났다.

LG 선발 류제국이 5회초 1사 만루서 kt 유한준, 박경수에게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한 뒤 고개를 숙이고 있다.


LG 선발 류제국이 5회초 1사 만루서 kt 박경수에게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한 뒤 아쉬워하고 있다.


LG 선발 류제국이 5회초 1사 만루에서 연속해서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하자 아쉬워하고 있다.


LG 선발 류제국이 5회초 1사 만루서 kt 유한준에게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한 뒤 아쉬워하고 있다.


LG 선발 류제국이 4⅓이닝 4피안타 7사사구 4실점하고, 1사 만루에서 강판 되고 있다. 구원 투수의 최동환이 밀어내기 볼넷을 내줘 실점은 5점으로 늘어났다.


LG 선발 류제국이 5회초 1사 만루서 kt 유한준에게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한 뒤 강판되고 있다.




[leebean@tf.co.kr]
[사진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