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모토터보 무전기 출시 10주년, '산업현장 생산성 제고 기여'

마이크 오코너 모토로라솔루션 글로벌 무전기 영업총괄 부사장은 차세대 모토터보 무전기는 생산성, 효율성, 작업자 안전 강화 등 고객이 요구하는 기능이 한층 강화됐다고 설명했다.


[더팩트ㅣ문병희 기자] 모토로라솔루션이 14일 서울 양재동 사무실에서 스테디셀러 무전기인 ‘모토터보’ 출시 10주년을 기자간담회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마이크 오코너 글로벌 무전기 영업총괄 부사장은 “차세대 모토터보 무전기는 생산성, 효율성, 작업자 안전 강화 등 고객이 요구하는 기능과 특징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위험한 장소에서 근무하는 인원에게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또 김한영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무전기 사업본부장(상무)은 “사용자는 커패서티 맥스를 활용해 양방향 무전기의 역량, 커버리지 등을 확장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산업현장에 따라 네트워크와 어플리케이션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한영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무전기 사업본부장(상무)이 스테디셀러 무전기인 모토터보는 국내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차세대 모토터보 디지털 무전기는 와이파이 연결 기능도 갖춰 사용자들이 보안성, 신뢰성 등이 필요한 전문적인 양방향 무전 통신을 수행하면서도 무전기 관리시간을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사진=모토로라솔루션 제공>
moonphoto@tf.co.kr
사진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