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를 방문 중인 우윤근 국회사무총장이 15일 오전 11시(현지시간) 모스크바에서 마르티노프 러시아국회 상원사무총장과 면담을 가진 뒤 악수하고 있다. /국회사무처 제공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러시아를 방문 중인 우윤근 국회사무총장이 15일 오후(현지시각) 모스크바에서를 방문해 상·하원의원 및 관계자들과 면담을 가졌다. 우 총장은 의원들을 만나며 양국의 정치 경제 분야 교류확대와 경제협력 분야의 발전, 남북통일 등에 대해서 의견을 교환했다.
러시아를 방문 중인 우윤근 국회사무총장이 15일 낮 12시(현지시간) 모스크바에서 보코바 러시아국회 상원의원과 만나 한국과 러시아 의회간 협력방안을 논의하고 양국의 정치경제 분야 교류 확대에 대해서 의견을 교환하고 있다.
러시아를 방문 중인 우윤근 국회사무총장이 15일 오후 3시(현지시각) 모스크바에서 예피파노바 러시아국회 하원부의장과 면담한 뒤 선물을 교환하고 있다.
러시아를 방문 중인 우윤근 국회사무총장이 15일 오후4시(현지시각) 모스크바에서 포스펠로프 러시아 국회 하원 1사무차장과 면담을 하고 있다. 이날 면담에서 두 사람은 양국 국회사무처의 조직과 기능에 관한 정보교류와 유라시아 의장회의와 관련된 정보를 공유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국회사무처 제공>
러시아를 방문 중인 우윤근 국회사무총장이 16일 낮 12시30분(현지시각) 모스크바 현지 식당에서 가타로프 러시아 첼라빈스크주 부지사와 오찬을 함께 하면서 한국과 러시아간의 교역확대와 인적교류 활성화 등에 관하여 의견을 교환하고 있다.
사진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