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이수혁→옹성우·이재욱, '월간남친' 특별출연


포스터 및 메인 예고편 공개
3월 6일 10부작 전편 공개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월간남친의 주인공 미래 역을 맡는다. /넷플릭스

[더팩트 | 문채영 기자] 배우 서강준 이수혁 옹성우 이재욱 이현욱 김영대 박재범 이상이가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가상 남자친구로 변신한다.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월간남친'(극본 남궁도영, 연출 김정식) 제작진은 19일 2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과 영상에는 가상 연애를 체험하는 미래(지수 분)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월간남친'은 현실 생활에 지친 웹툰 PD 미래가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연애를 구독하고 체험해 보는 이야기를 담은 로망 실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월간남친'은 시리즈 제목이자 극 중 등장하는 가상 연애 구독 서비스로 가상 세계에서 꿈에 그리던 데이트를 제공한다.

공개된 포스터는 가상 세계에 입장한 듯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래의 곁에는 가상 세계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데이트들이 방울방울 떠오르고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연인들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매일 똑같던 일상에서 벗어나 '월간남친'에 입장한 미래의 모습이 담겼다. "네가 좋아하는 거 우리가 다 때려 넣었어"라고 말하는 데이트 매니저(유인나 분)를 따라 가상 세계에 발을 디디자 미래 앞엔 판타지 같은 일들이 펼쳐진다.

왕자님 같은 데이트 상대를 만나거나 벚꽃 흩날리는 캠퍼스에서 첫사랑 선배를 마주하고 훈훈한 의사에게 박력 넘치는 고백을 받는가 하면 비밀 요원에 톱스타까지 만나며 꿈 같은 데이트가 실현된다. 설레는 데이트를 경험한 후 미래는 달콤한 어지러움에 빠진다.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월간남친에서 가상 세계 연인들과 다양한 데이트를 즐긴다. /넷플릭스

무엇보다 이날 드러난 특별출연 라인업이 '월간남친'을 기대하게 만든다. 서강준 이수혁 옹성우 이재욱 이현욱 김영대 박재범 이상이 등 서로 다른 매력의 배우들이 가상 세계 연인들로 등장한다. 여기에 하영 그리고 유인나의 통통 튀는 활약 역시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미래 앞에는 경남(서인국)이 자꾸만 나타난다. 얼떨결에 야근 메이트가 돼 버린 두 사람 사이의 묘한 기류가 흐른다.

김정식 감독은 "'월간남친'은 한 작품 안에서 주인공이 서로 다른 세계관과 설정으로 여러 인물들과 로맨스를 경험한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그만큼 다양한 로맨틱 코미디의 변주를 즐길 수 있다"고 작품의 차별점을 짚었다.

이어 가상 세계 데이트 장면에 대해서는 "지수가 지닌 다양한 매력을 최대한 다채롭게 보여주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그래서 에피소드마다 서로 다른 직업과 설정을 부여했고 연기톤 역시 현실의 미래와 구분되도록 가상 세계 속 역할에 맞게 조금씩 변화를 주었다"'고 전했다.

총 10부작인 '월간남친'은 3월 6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