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장애인체육회, 정기 이사회 열고 2026년 도약 준비


2025년도 집행 사업 결산 및 2026년 주요 사업계획 보고

충남 계룡가 9일 계룡시 장애인체육회 정기 이사회를 개최하고 2026년 도약을 준비했다. /계룡시

[더팩트ㅣ계룡=정예준 기자] 충남 계룡시 장애인체육회는 지난 9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2026년도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사회는 장애인체육회 회장인 이응우 계룡시장을 비롯해 임원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심의·의결된 주요 안건은 △2025년도 계룡시 장애인체육회 세입·세출 결산 △2026년도 세입·세출 예산(안) 및 사업계획 △계룡시 장애인체육회 기본규정 및 사무규정 일부 개정(안) 등이다.

2026년 주요 사업계획으로는 △찾아가는 생활체육서비스 프로그램 운영 △계룡체력인증센터 운영 활성화를 위한 '국민체력100 증진교실' 프로그램 신설 △각종 체육대회 참가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등이 포함됐다.

계룡시 장애인체육회는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원활한 운영을 통해 장애인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이응우 계룡시 장애인체육회 회장은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준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장애인체육회 운영의 내실화를 도모하고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