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손원태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기력강화 녹용 브랜드 '천녹'이 배우 이진욱을 모델로 선정, 신규 광고 영상 '기력의 세기'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 속 지친 몸이 약점으로 느껴지는 순간, 천녹의 강력한 녹용 에너지로 기력을 끌어올리는 모습을 세련된 영상미와 절제된 오디오로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갖춘 이진욱 특유의 깊이 있는 분위기가 광고 메시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천녹이 지향하는 '차원이 다른 기력'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천녹은 신규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담은 행사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천녹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월 18일까지는 '내 생애 첫 녹용, 첫녹 페스티벌'을 통해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천녹톤' 3포를 증정한다.
천녹은 정관장의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로, 2014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액 7000억원을 돌파해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할 뿐만 아니라, 농장 선정부터 우수업체 직접 계약, 항공 직배송까지 8단계에 이르는 생산, 유통 공정을 정관장이 직접 관리해 녹용의 품질을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다.
천녹은 '천녹정', '천녹톤', '천녹정편' 등 범용 제품은 물론, 생애주기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여성 생기를 위한 '천녹 우먼', 시니어 맞춤 '천녹 시니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천녹 그로잉 키즈' 등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은 향후에도 녹용 연구 분야의 독보적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기력 강화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했다.
tellm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