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신우 기자]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가 개봉 전부터 압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2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포브스지에 따르면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감독 데이비드 프랭클) 티저 예고편 영상은 지난 11월 12일 첫 공개된 후 24시간 만에 1억 8150만 뷰를 기록하며 2025년 영화 예고편 최고 조회수를 달성했다.
또한 공개 24시간 내 역대 가장 많이 본 코미디 영화 예고편(데이터 분석 업체 웨이브 매트릭스(WaveMatrix) 통계 기준)이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2026년 최고 기대작 다운 위엄을 보여줬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는 지난 2006년 개봉한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후속작이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화려한 패션 업계의 치열한 이면을 그린 이야기다. 눈을 뗄 수 없는 패션 아이템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물론,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았을 사회 초년생의 성장 서사를 풀어냈다.
당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 3억 2600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거두는 등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에는 메릴 스트립과 앤 해서웨이를 비롯해 에밀리 블런트, 스탠리 투치 등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주역들이 20년 만에 다시 뭉친 것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데이비드 프랭클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고 엘린 브로쉬 멕켄나가 각본을, 카렌 로젠펠트가 제작을 맡는 등 원작의 핵심 제작진이 총출동했다.
'악마는 프라다는 입는다 2'는 2026년 4월 개봉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