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日예능서 대활약…현지 넘어 국내까지 '역수출 화제'


일본 예능 출연해 탁월한 라이브로 호평
일본 현지 넘어 한국에서도 큰 인기

가수 성시경의 TBS ‘하마다 가요제’와 후지 TV ’치도리의 오니렌챤’ 출연분이 일본과 한국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SK재원, 방송화면캡쳐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성시경이 일본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펼쳐 국내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시경은 11월 28일 방송된 일본 TBS 가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하마다 가요제'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함께 출연한 패널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해당 방송에서 연말 인기곡을 메들리로 이어 부르는 '명곡 메들리 대결' 코너에 참가한 성시경은 아는 곡이 나오자 이를 완벽하게 소화해 다른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성시경의 노래 실력과 예능감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았다. 30일 방송된 일본 후지 TV '치도리의 오니렌챤'에도 출연한 성시경은 막강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일본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치도리의 오니렌챤'에서 음정과 박자, 가사 등을 10곡 연속으로 정확히 맞춰야 통과하는 코너에 출연한 성시경은 첫 도전곡 팝송 WHAM!(웸)의 'Last Christmas(라스트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아홉 번째 곡까지 성공시켰다.

아쉽게 10번째 곡에서 실패했으나 성시경의 부드러운 음색과 깔끔한 기교에 프로그램 진행자는 물론 현지 시청자들도 완벽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성시경의 해당 방송 출연이 유튜브 등을 통해 한국에도 알려지자 호평과 리액션이 쏟아지는 등 일본을 넘어 국내 팬들의 뜨거운 지지도 이어지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예능까지 접수한 성시경은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의 개최를 앞두고 있다. 연말 콘서트 '성시경'은 25일, 26일, 27일, 28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개최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