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유니크한 콘셉트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일 올데이 프로젝트(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 공식 소셜 미디어에 첫 EP 'ALLDAY PROJECT'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와는 달리 무채색 착장으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핫'과 '쿨'을 넘나드는 매력을 지닌 다섯 멤버를 돋보이게 하는 퍼 스타일링은 물론 강렬한 눈빛과 표정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6월 데뷔곡 데뷔곡 'FAMOUS(페이머스)', 'WICKED(위키드)'로 폭발적인 등장을 알린 올데이 프로젝트는 첫 EP를 통해 더욱 신선하고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올데이 프로젝트는 11월 29일 개최된 '2025 MAMA AWARDS'에 참석해 EP 선공개곡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 17일 발표된 'ONE MORE TIME'은 음악 플랫폼 멜론 TOP 100 차트 2위까지 올랐고 뮤직 비디오 역시 유튜브 트렌딩 차트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했다.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EP 'ALLDAY PROJECT'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