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정예인이 섬세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을 앞세워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진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20일 정예인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첫 미니 앨범 'ROOM(룸)'의 타이틀곡 'Landing(랜딩)'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는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 콘셉트 포토와 연결되는 나른한 오후의 무드를 이어간다. 영상 속 정예인은 설레는 표정으로 캠핑카에서 누군가와 함께 음식을 나누고 장난을 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빛이 길게 내려앉은 오후를 배경으로 웃음과 따뜻함이 담긴 감성적인 연출은 정예인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더불어 영상에는 타이틀곡 'Landing'의 일부 구간이 삽입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Landing'은 정예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팝 장르의 곡으로 무중력 상태에서 천천히 착지하는 것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리듬이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악기들 역시 서로 부딪히지 않고 보컬을 감싸는 느낌을 주도록 편곡돼 정예인의 맑고 매력적인 음색을 돋보이게 하는 사운드를 완성했다.
2014년 그룹 러블리즈의 멤버로 데뷔한 정예인은 팀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과 드라마에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함을 인정받았다. 이후 2022년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써브라임으로 소속을 옮긴 정예인은 그 해 1월 25일 솔로 데뷔 싱글 'Plus n Minus(플러스 엔 마이너스)'를 발표하고 솔로가수로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정예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ROOM'은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