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굿잡 대전 일자리 페스티벌...'군인부터 취준생까지 일자리 관심' [TF사진관]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청년의 내일(My Job), 2025 KB굿잡 대전 일자리 페스티벌이 19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가운데, 군인을 비롯한 취업준비생들이 취업공고 게시물을 살펴보고 있다. /대전=이새롬 기자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청년의 내일(My Job), 2025 KB굿잡 대전 일자리 페스티벌이 19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가운데, 취업준비생들이 취업컨설팅을 받고 있다.

[더팩트ㅣ대전=이새롬 기자]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청년의 내일(My Job), 2025 KB굿잡 대전 일자리 페스티벌'이 19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가운데, 취업준비생들이 취업공고 게시물을 살펴보고 있다.

KB국민은행이 고용노동부, 대전광역시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총 누적 방문자수 123만 명에 이르는 단일 규모 국내 최대의 취업박람회로 올해 28회째를 맞았다.

지금까지 총 6000여 구인기업이 참가하고 4만 4000여 명에게 새 일자리를 연결하며 일자리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취업박람회에는 대전시 추천 우수기업, D-유니콘기업, 청년일자리강소기업, 대기업 협력사, 코스닥 상장사 등 200여 기업이 참가했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