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키스는 괜히 해서!' OST 가창…오늘(12일) 발매


순간의 뜨거움 노래…감동적인 울림 선사

걸그룹 브브걸(BBGIRLS)이 가창한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의 첫 번째 OST Dont Give It Up이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도너츠컬처

[더팩트 | 김명주 기자] 걸그룹 브브걸(BBGIRLS)이 '키스는 괜히 해서!'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태경민, 연출 김재현·김현우) 제작진은 12일 "브브걸이 가창한 첫 번째 OST 'Don't Give It Up(돈트 기브 잇 업)'이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엄마로 위장 취업한 싱글녀 고다림(안은진 분)과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 공지혁(장기용 분)의 속앓이 로맨스를 그린다.

'Don't Give It Up'은 사랑을 외면하며 버티던 이들에게 다시 한번 마음의 불씨를 피워내는 곡으로 힘겨운 현실 속에서도 서로의 마음을 느끼며 끝까지 함께 달려가자는 약속을 담는다. 브브걸이 상처와 책임 사이에서 흔들리면서도 서로에게 손을 내미는 순간의 뜨거움을 노래하며 감동적인 울림을 선사한다.

'Don't Give It Up 미치도록 달려왔잖아 포기하지마' '마지막 순간까지 달려 우리 함께라면 뭐든 해낼 거야' 등의 가사처럼 포기 대신 함께를 선택한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가 극 중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늘 밝고 꿋꿋한 고다림의 모습과 어우러져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이날 밤 9시 첫 방송하고 브브걸이 가창한 OST 'Don't Give It Up'은 이에 앞선 오후 6시 공개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