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디자인 반영"…하나카드, 프리미엄·체크카드 3종 출시


해외·항공·숙박 혜택 및 공항라운지 이용 가능

하나카드가 가수 지드래곤과 협업을 통 한정판 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 모델 지드래곤과 협업한 한정판 카드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오전 11시에 출시해 내년 1월 11일까지 판매한다. △지드래곤 센텀 바이 제이드(연회비 100만원) △지드래곤 바이 제이드(연회비 15만원) △지드래곤 체크 바이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등 3종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카드 2종은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연회비 수준의 바우처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항공·숙박·면세 등 영역에서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그중 지드래곤 센텀 바이 제이드는 비자(VISA) 인피니트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자 럭셔리 호텔 콜렉션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 혜택 등을 전월 실적에 따라 제공한다.

지드래곤 바이 제이드는 VISA 시그니처 등급 서비스를 적용한다. 공항·호텔 무료 발렛 파킹 혜택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지드래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모든 통화 무료환전 및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국내 주요 가맹점 결제 시 5% 하나머니 적립 등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하나금융과 아티스트 협업의 메시지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카드 디자인뿐만 아니라 패키지, 팝업스토어 체험과 같은 다양한 요소들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