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손원태 기자] 신세계그룹이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쓱데이 기간 일본과 홍콩 등 해외여행 상품과 전 세계 항공권 그리고 조선호텔 등 국내 호텔 숙박권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참여사는 SSG닷컴과 G마켓,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라이브쇼핑, 조선호텔앤리조트, 굳닷컴(신세계까사 온라인플랫폼) 등 6곳이다. 제주항공과 '쓱데이 기념 국제선 특가' 이벤트도 열어 일본, 중국, 동남아 등 국제선 편도 항공권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SSG닷컴은 6일 오후 8시 '쓱라이브'로 그랜드 조선 제주 숙박권을 22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객실 뷰 업그레이드, 연박 할인, 쓱머니 7% 적립 등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여행상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새로운 여행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 '비아신세계'에서는 쓱데이 특별 기획전을 열고 캐나다 오로라 여행을 판매한다. 터키, 이집트, 프랑스 등 다양한 지역의 고품격 여행 상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6일 '홍콩/마카오 4일' 여행 상품을, 7일과 8일에는 '장가계 4/5/6일 시그니처' 여행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쓱데이 기간 9개 호텔의 객실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뷔페 및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최대 20% 할인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그룹사가 준비한 자체 기획전에 항공사 제휴까지 더해 더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ellm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