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새 콘셉트 포토 공개…'공허한 눈빛'


공허한 표정연기 돋보이는 새 콘셉트 포토 공개
11일 오후 6시 새 앨범 'blackout' 발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세 번째 미니앨범 blackout(블랙아웃)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언코어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언코어는 4일 오후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 공식 소셜 미디어에 세 번째 미니앨범 'blackout(블랙아웃)'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포토는 소파에 모여 앉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를 담고 있다. 이들은 캐주얼한 착장으로 공허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어 이후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기대감을 키웠다.

개인 포토에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담겼다. 이미지 속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무심한 눈빛과 표정으로 내면의 자아를 찾아가는 'X(엑스)'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를 표현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 새 앨범 'blackout'의 타이틀곡은 'X'와 'SOB(에스오비)'다. 'X'는 리더 전민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SOB'는 미국 그래미 어워즈 수상 이력이 있는 카자흐스탄 DJ 이만벡(Imanbek)이 참여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blackout은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언코어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10월 30일 'SOB'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으며 해당 뮤직비디오는 SF 영화 같은 영상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눈'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장면과 시그니처 가면을 쓴 이만벡의 모습까지 담긴 뮤직비디오는 5일 현재 유튜브 조회수 245만 회를 기록 중이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blackout'은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